0

MEDIA

뒤로가기
제목

아이큐어㈜ 메디타임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K뷰티 쇼핑고객 직접 만난다

작성자 아이큐어(ip:)

작성일 2019-09-25

조회 4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아이큐어㈜ 메디타임 신세계 면세점 본점 입점…K뷰티 쇼핑고객 직접 만난다


출처 : http://famtimes.co.kr/news/view/60060


[FAM TIMES(팸타임스)=박태호 기자] 국내에 보툴리눔 유래성분 코스메틱 열풍을 일으킨 메디타임이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이어 명동 본점에도 입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메디타임은 제약사인 아이큐어가 18년간 쌓아온 더마코스메틱 기반의 안티에이징 노하우와 TDDS(경피전달시스템) 기술을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최근 해외에서도 높은 품질력을 인정받는 것으로 전해진다.

메디타임은 지난 7월 보건복지부와 식약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보건산업 대상에서 올해 최고의 브랜드 화장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신세계 본점은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중국, 동남아 관광객들이 대거 방문하는 곳으로 자연스러운 글로벌 마케팅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주요제품은 보탈EX 앰플, 더마지움 크림, 바톡신 리프팅, 멜라반 기미크림 등으로 일부 제품은 홈쇼핑을 통해서도 잘 알려져 있다. 보탈EX 앰플은 지난해 홈쇼핑 런칭시 1시간만에 10억이상 판매된 보탈리늄 앰플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보툴리눔 유래성분을 포함한 11종 펩타이드를 동결건조화했으며, 기존 대비 보툴리눔 유래성분은 5배, 펩타이드 성분 함량은 19배 강화한 아이큐어㈜만의 역대급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메디타임 브랜드는 지난해와 올 상반기 세계 3대 뷰티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상해박람회 등에도 참여해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 하반기에도 국제 박람회에 참가해 새로운 더마코스메틱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개발사인 아이큐어㈜는 최근 급성장하는 동남아 시장 개척을 위해 베트남 기업들과 협력사업을 시작했으며, 베트남 내 전국적 유통망을 보유한 제약사 CVI Pharma와 제약 및 화장품 사업에 대한 기술협력 MOU를 체결했으며, 화장품 유통업체인 KOJACO COMPANY와 5년간 장기물량 총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브랜드의 메인 모델은 방송인 이지애 아나운서로 신뢰성 있는 동양적 이미지가 면세점을 방문한 외국인들에게도 친근하게 전해져 긍정적인 브랜드 홍보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메디타임은 앞으로도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는 이미지 구축과 유통확장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전국 주요 면세점에 입점 매장수를 늘려갈 계획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